메뉴 건너뛰기

XE Basic

에버영 칼럼

에버영코리아 CEO의 칼럼을 연재합니다.

조회 수 317 추천 수 0 댓글 0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7월의 첫날
시작이라는 말은 참 아름다운 말입니다, "시작" 이라는 말 속에는 희망과 기대가 있기 때문이지요.

마른장마가 이어져 애타게 비를 기다렸는데, 오후 출근길 시원한 빗줄기가
우산을 때리며 만들어내는 화음을 들으며 회사로 향하는 발걸음엔 무언지 모를 기대와 흥분이 살짝 몰려오는 기분 좋은 느낌이었지요.

2016년 7월 1일 오후1시,
성남센터 설립1주년 기념식이 열렸습니다.
1년 전 이곳 성남센터 새로운 사무실에서 개소식이 열린 게 엊그제 같은데 세월은 참 빠르게 흐르네요.

센터장님과 성남센터 사우분들이 모여 조촐한 첫 돌맞이 촛불을 밝히고 여기에 참석하신 모든분 들에게 이 순간이 내년에도, 10년, 20년 후에도 계속 이어져 가기를 모두 기원했습니다.

각 팀 두 분의 직원 대표가 짤막한 인사를 나누며 화합하는 모습도 보기 좋은 장면 이었습니다.

1주년기념식.jpg


우리는 남보다 더 멋지게 중년을 살고 있다고 생각하면 행복해집니다
이제 2016년 꼭 반을 넘으며 나머지 반을 시작하는 오늘,
새해 첫날인 듯 새로운 마음으로 시작합니다.

기다리던 비가 우리 중년들 마음의 씨앗에 비를 흠뻑 적셔주며 새로운 젊음의 싹을 피울 수 있게 도와주는 것 같습니다.

지난 1년 동안 퇴사하신 분도 계시고 새로 입사하신 분들도 계시지만 모두 회사에 대한 자부심과 즐거운 마음으로 근무하고 계신 것으로 생각됩니다.

날마다 만나는 동료들이 모두 소중합니다.
남을 억지로 이기려 시기하고 질투하지 말고 자기 능력을 발휘하며 동료를 아끼고 사랑하면 회사 생활이 즐거워집니다.
회사에 나와서 같이 어울려 일하는 순간은 참 행복합니다. 날마다 만나는 사람들은 이미 자기 인생에 들어와 이야기를 만들어내고 있습니다.
나의 이야기를 엮어갈 소중한 동료들이니까요.
오래오래 함께하며 사소한 것도 함께 즐거워하며 웃을 수 있는 하루하루가 되기를 기원합니다.여러분 모두 사랑합니다.

- 에버영코리아 조명숙 - 




  1. 에버영코리아 지식iN 우수활동자 - get_dream님

    (원문) http://blog.naver.com/kin_friend/220791589765 안녕하세요? 지식낭자 인사드립니다. 그동안 홍보답변 ①, ②를 통해 지식iN에서 도움이 되지않는 답변위주의 이야기를 다루었었는데요, 오늘은 에버영코리아에 근무하고 계시면서 좋은 답변활동을 하고계...
    Date2016.08.22
    Read More
  2. 소설, 채식주의자.

    소설, 채식주의자. 노벨문학상에 버금가는 맨부커상을 수상했다는 채식주의자라는 소설이 궁금해서 책을 손에 넣고 단숨에 읽어 내려갔다. 작가 한강이라는 이름도 낯설었고 소설 제목도 낯설었다. 3부로 나누어진 이야기에 쏙 빠져 1부 채식주의자에서는 그럭...
    Date2016.08.04
    Read More
  3. 성남센터 1주년 기념식

    7월의 첫날 시작이라는 말은 참 아름다운 말입니다, "시작" 이라는 말 속에는 희망과 기대가 있기 때문이지요. 마른장마가 이어져 애타게 비를 기다렸는데, 오후 출근길 시원한 빗줄기가 우산을 때리며 만들어내는 화음을 들으며 회사로 향하는 발걸음엔 무언...
    Date2016.08.04
    Read More
  4. 에버영코리아 합창단 어버이날 공연

    <2016년 5월 10일 어버이날 기념 사내 이벤트> https://youtu.be/P79AzPX377s <에버영코리아합창단 은평구청 초청공연> https://youtu.be/r43_6FW5168 *링크를 클릭하면 유튜브 영상으로 연결 됩니다.
    Date2016.05.17
    Read More
  5. 안나푸르나에 가다

    히말라야.1 며칠째 잠을 못 이루고 있다. 내 버킷리스트 1위의 소원을 이루기 위해 도전하기로 한 히말라야 안나푸르나BC 등정. 4급장애에 종합병원을 방불케 하는 많은 성인병들. 나이와 체력 .술.담배...좋은 조건은 하나도 없다. 그러나 난 최선을 다해서 ...
    Date2016.04.12
    Read More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Next
/ 6